2021. 경영평가 및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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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| 재단 관리자 | 작성일 | 2021-09-02 | 조회수 | 944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2021년(2020년 실적) 경영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시합니다.
□ 2021년(2020년 실적) 경영평가 결과 ○ 대상기간: 2020. 1. 1. ~ 12. 31.까지의 경영실적 전반 ○ 평가대상기관: 수원시청소년재단(총 12개 출연기관 및 보조단체) ○ 평가수행기관: (재)한구경제조사연구원(KERI) ○ 평가결과 - 기관평가
- 기관장평가
- 평가내용 1) 재단 비전에 입각하여, 4대 전략목표를 도출하고 이를 기반으로 재단의 역할을 적절하게 수립하고 있음 2)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청소년 사업 개편 및 비대면 문화강좌 운영을 위한 대응방안 마련은 시의적절한 노력으로 평가됨 3) 고위기청소년 맞춤형프로그램, 남자단기청소년쉼터 운영 등 신규 사업으로 청소년 보호에서 공공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음 4) 가족친화경영 활성화를 위한 기관의 노력은 적정하나, 청소년재단 업무특성상 더 강화될 필요가 있음
□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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